Client

L'occitane

Project

'Shea Village' BTL Promotion

“NICE TO MEET YOU, SHEA VILLAGE”
온라인과 TVC를 뒷받침하여 IMC 커뮤니케이션의 한 기둥으로써 훌륭하게 역할을 수행한 프로모션입니다.

'YELLOW TRUCK'으로 형성된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구성,
신제품 시어 버터 크림을 특별하게 만날 수 있었던 'SHEA VENDING MACHINE GAME' 기획 및 제작.

서울 재즈 페스티벌, 지산 락 페스티벌 등 유명 페스티벌을 포함하여 서울, 경기 지역의 유명 쇼핑몰과 백화점, 대학 캠퍼스에서 약 5만 명의 소비자가 참여하였습니다.

Back to overview

Client

L'occitane

Project

'Shea Village' BTL Promotion

“NICE TO MEET YOU, SHEA VILLAGE”
온라인과 TVC를 뒷받침하여 IMC 커뮤니케이션의 한 기둥으로써 훌륭하게 역할을 수행한 프로모션입니다.

'YELLOW TRUCK'으로 형성된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구성,
신제품 시어 버터 크림을 특별하게 만날 수 있었던 'SHEA VENDING MACHINE GAME' 기획 및 제작.

서울 재즈 페스티벌, 지산 락 페스티벌 등 유명 페스티벌을 포함하여 서울, 경기 지역의 유명 쇼핑몰과 백화점, 대학 캠퍼스에서 약 5만 명의 소비자가 참여하였습니다.

Back to over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