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THAIMAN

Project

THAIMAN - Branding Project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THAIMAN(타이맨)은 ‘좋은 재료’로 만든 ‘건강한 태국 음식’을 제공한다는 철학으로 세 친구가 의기투합해 시작된 태국 음식 전문점으로 타이맨의 네이밍, B.I, 편집디자인, 촬영, 인테리어까지 전반적인 브랜딩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장기적으로 브랜드를 프랜차이즈화 하려는 클라이언트의 계획이 있었고 업종의 특성에 맞게 인테리어에 너무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으면서 고객들의 기억에 남을 수 있는 포인트가 필요하였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강렬한 B.I 제작을 해결방안으로 삼고 심술궂은 셰프의 얼굴을 코믹스풍 일러스트로 표현한 심볼로 제작하기로 하였습니다.

눈에 띄는 강한 옐로와 그레이의 대비를 통해 ‘THAIMAN(타이맨)’ 네이밍에 충실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완성하였고, 내부 공간 또한 컬러풀한 로고 플레이와 함께 강렬한 옐로를 메인 컬러로 사용하여 블랙 메탈 소재와 다크 그레이 컬러로 균형을 맞추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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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AIMAN - Branding Project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THAIMAN(타이맨)은 ‘좋은 재료’로 만든 ‘건강한 태국 음식’을 제공한다는 철학으로 세 친구가 의기투합해 시작된 태국 음식 전문점으로 타이맨의 네이밍, B.I, 편집디자인, 촬영, 인테리어까지 전반적인 브랜딩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장기적으로 브랜드를 프랜차이즈화 하려는 클라이언트의 계획이 있었고 업종의 특성에 맞게 인테리어에 너무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으면서 고객들의 기억에 남을 수 있는 포인트가 필요하였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강렬한 B.I 제작을 해결방안으로 삼고 심술궂은 셰프의 얼굴을 코믹스풍 일러스트로 표현한 심볼로 제작하기로 하였습니다.

눈에 띄는 강한 옐로와 그레이의 대비를 통해 ‘THAIMAN(타이맨)’ 네이밍에 충실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완성하였고, 내부 공간 또한 컬러풀한 로고 플레이와 함께 강렬한 옐로를 메인 컬러로 사용하여 블랙 메탈 소재와 다크 그레이 컬러로 균형을 맞추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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