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GRANOLOGY
Project
GRANOLOGY - Space Design
GRANO(곡물) + OLOGY(학문)이라는 뜻을 가진 국내 최초 그래놀라 브랜드 ‘GRANOLOGY’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을 진행하였습니다.
기존 B1층을 카페와 제조실로 활용하던 기존 매장의 공간적인 한계를 느끼고 지상 1층과 2층 까지 영역을 좀 더 확장하여 카페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고 플래그십 스토어로서의 면모를 부각 시키고자 하는 클라이언트의 목표가 있었습니다.
1층 공간은 좀 더 카페와 플래그십의 역할에 충실할 수 있도록 곡물 체험존을 구성하여 아직 대중들에게는 생소한 그라놀라 제품들을 소비자가 좀 더 가깝게 터치 할 수 있도록 하였고 곡물의 종류를 원소기호로 표현한 월 디스플레이로 공간에 재미를 더하였습니다.
GRANOLOGY(곡물학)이라는 새롭게 조합된 단어의 의미와 부합될 수 있도록 2층 공간은 곡물학자의 라이브러리 컨셉으로 전개하여 다양한 곡물 관련 그리고 디자인 서적을 구비함으로서 라이브러리의 기능은 물론 다양한 모임이나 전시가 가능한 종합 문화 공간으로 디자인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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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NOLOGY - Space Design
GRANO(곡물) + OLOGY(학문)이라는 뜻을 가진 국내 최초 그래놀라 브랜드 ‘GRANOLOGY’의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을 진행하였습니다.
기존 B1층을 카페와 제조실로 활용하던 기존 매장의 공간적인 한계를 느끼고 지상 1층과 2층 까지 영역을 좀 더 확장하여 카페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고 플래그십 스토어로서의 면모를 부각 시키고자 하는 클라이언트의 목표가 있었습니다.
1층 공간은 좀 더 카페와 플래그십의 역할에 충실할 수 있도록 곡물 체험존을 구성하여 아직 대중들에게는 생소한 그라놀라 제품들을 소비자가 좀 더 가깝게 터치 할 수 있도록 하였고 곡물의 종류를 원소기호로 표현한 월 디스플레이로 공간에 재미를 더하였습니다.
GRANOLOGY(곡물학)이라는 새롭게 조합된 단어의 의미와 부합될 수 있도록 2층 공간은 곡물학자의 라이브러리 컨셉으로 전개하여 다양한 곡물 관련 그리고 디자인 서적을 구비함으로서 라이브러리의 기능은 물론 다양한 모임이나 전시가 가능한 종합 문화 공간으로 디자인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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