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VROONG Collection
Project
Magazine Cover Visualization
‘IT기술을 활용하여 안정적인 음식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릉부릉의 가장 큰 문제는 낮은 브랜드 인지도였습니다.
이미 포화된 온라인 배달 서비스 시장에서 차별화된 아이덴티티 가 필요했고, 부릉이 선택한 방법은 다름이 아닌 ‘기존의 익숙함’ 이었습니다. 그래서 집에 한두 권씩 두고 보며, 바로 음식을 주문 할 수 있는 배달 책자를 활용, 프리미엄 배달 책자 ‘부릉컬렉션’ 런칭을 준비 중이었습니다. 우리는 ‘부릉컬렉션’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해야 했습니다.
브랜드 인지도 향상의 첫 걸음, ‘부릉컬렉션’
매일 우리 집 한 켠에 자리잡고 있는 주문 책자,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포지셔닝 할 수 있게 다양한 예능 프로에서 활약하고 있는 대표 예능인 ‘김종민’을 표지 모델로 선정했습니다. 모델의 친근함, 위트라는 장점을 살려 재치 있는 표지 연출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자 했습니다. 또한 광고만 잔뜩 실린 배달 책자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내지에는 부릉의 안전한배송 서비스를 알려 신뢰도를 높이고자 했습니다.
Back to overview
Client
VROONG Collection
Project
Magazine Cover Visualization
‘IT기술을 활용하여 안정적인 음식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릉부릉의 가장 큰 문제는 낮은 브랜드 인지도였습니다.
이미 포화된 온라인 배달 서비스 시장에서 차별화된 아이덴티티 가 필요했고, 부릉이 선택한 방법은 다름이 아닌 ‘기존의 익숙함’ 이었습니다. 그래서 집에 한두 권씩 두고 보며, 바로 음식을 주문 할 수 있는 배달 책자를 활용, 프리미엄 배달 책자 ‘부릉컬렉션’ 런칭을 준비 중이었습니다. 우리는 ‘부릉컬렉션’을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해야 했습니다.
브랜드 인지도 향상의 첫 걸음, ‘부릉컬렉션’
매일 우리 집 한 켠에 자리잡고 있는 주문 책자,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포지셔닝 할 수 있게 다양한 예능 프로에서 활약하고 있는 대표 예능인 ‘김종민’을 표지 모델로 선정했습니다. 모델의 친근함, 위트라는 장점을 살려 재치 있는 표지 연출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자 했습니다. 또한 광고만 잔뜩 실린 배달 책자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내지에는 부릉의 안전한배송 서비스를 알려 신뢰도를 높이고자 했습니다.
Back to overview
ⓒ 2020 STUDIO COLLECT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