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ADIDAS

Project

ADIDAS ‘FASTER THAN _____’ Campaign Korean Typography Design

아디다스의 2020년 첫 글로벌 러닝 캠페인 ‘FASTER THAN _____’의 국내 버전 타이포그래피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FASTER THAN_____의 FAST는 단순히 스피드를 뜻하는 것이 아닌 Personal feeling of betterment의 의미로, 아디다스를 통해 개개인 모두가 Running을 자신의 이야기로 느끼고 적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국문 버전인 ‘_____ 보다 빠르게’ 에서는 글로벌 타이포그래피의 다이나믹한 Look and Feel을 호환하면서도 한글 고유의 밸런스와 가독성을 고려하여 손흥민, 이정후, 화사, AR러닝크루등 다양한 글로벌 및 로컬 스타들의 ‘빠르다’에 대한 의미를 담아내었습니다.

Back to overview

Client

ADIDAS

Project

ADIDAS ‘FASTER THAN _____’ Campaign Korean Typography Design

아디다스의 2020년 첫 글로벌 러닝 캠페인 ‘FASTER THAN _____’의 국내 버전 타이포그래피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FASTER THAN_____의 FAST는 단순히 스피드를 뜻하는 것이 아닌 Personal feeling of betterment의 의미로, 아디다스를 통해 개개인 모두가 Running을 자신의 이야기로 느끼고 적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국문 버전인 ‘_____ 보다 빠르게’ 에서는 글로벌 타이포그래피의 다이나믹한 Look and Feel을 호환하면서도 한글 고유의 밸런스와 가독성을 고려하여 손흥민, 이정후, 화사, AR러닝크루등 다양한 글로벌 및 로컬 스타들의 ‘빠르다’에 대한 의미를 담아내었습니다.

Back to over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