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t

plats

Project

Plats Market Project [Sikmuljang:植物場] - E.I Design

플랫츠의 팝업 마켓 프로젝트 <식물장:植物場>

<식물장:植物場>은 정해진 날 장터에 장이 서듯 식물을 파는 공간(場)을 의미하며 특별한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주제로 열리는 플랫츠의 마켓 프로젝트입니다.

플랫츠의 첫 번째 식물장 Pop-up Market은 한남동에 위치한 ‘보타니크’에서 진행했습니다.
프랑스어로 ‘식물학’이란 뜻을 가지고 있는 보타니크는 웨딩&파티 클래스와 꽃, 식물의 모든 것을 담고 있는 내추럴하고 유니크한 haute-couture flower styling을 추구하는 아트플라워 브랜드입니다.

첫 번째 식물장의 키워드는 ‘식물멍’으로 COVID-19로 인한 집콕 트렌드를 반영하여 편안한 나만의 집에서 즐기는 ‘실내 캠핑’ 컨셉의 휴식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도심 속에서 머리를 비우고 식물로 잠시나마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체험을 제공합니다.

공간과 더불어 식물장 x 보타니크 에디션 팟커버와 함께 가드닝을 주제로 다양하고 재미난 그래픽 구성의 리소 인쇄 포스터, 식물장 아이덴티티를 레트로하게 풀어낸 유리컵&크루삭스, 무지노트 굿즈들을 제작 했습니다.

Back to overview

Client

plats

Project

Plats Market Project [Sikmuljang:植物場] - E.I Design

플랫츠의 팝업 마켓 프로젝트 <식물장:植物場>

<식물장:植物場>은 정해진 날 장터에 장이 서듯 식물을 파는 공간(場)을 의미하며 특별한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주제로 열리는 플랫츠의 마켓 프로젝트입니다.

플랫츠의 첫 번째 식물장 Pop-up Market은 한남동에 위치한 ‘보타니크’에서 진행했습니다.
프랑스어로 ‘식물학’이란 뜻을 가지고 있는 보타니크는 웨딩&파티 클래스와 꽃, 식물의 모든 것을 담고 있는 내추럴하고 유니크한 haute-couture flower styling을 추구하는 아트플라워 브랜드입니다.

첫 번째 식물장의 키워드는 ‘식물멍’으로 COVID-19로 인한 집콕 트렌드를 반영하여 편안한 나만의 집에서 즐기는 ‘실내 캠핑’ 컨셉의 휴식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도심 속에서 머리를 비우고 식물로 잠시나마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체험을 제공합니다.

공간과 더불어 식물장 x 보타니크 에디션 팟커버와 함께 가드닝을 주제로 다양하고 재미난 그래픽 구성의 리소 인쇄 포스터, 식물장 아이덴티티를 레트로하게 풀어낸 유리컵&크루삭스, 무지노트 굿즈들을 제작 했습니다.

Back to overview